본문 바로가기

Think_Room/link_world news

정용화, 솔로 타이틀곡은 ‘어느 멋진 날’..취향저격 이별송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출처: OSEN

원문 보러가기



밴드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첫 솔로 앨범에서 특별한 이별 이야기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정용화는 13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에 첫 정규 앨범 메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한 데 이어 소속사를 통해 타이틀곡 제목, 콘셉트 이미지와 연관된 곡의 분위기를 소개했다.


앨범 제목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어느 멋진 날’은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을 추억하며 그 상대와 만났던 날들의 추억을 ‘멋진 날’이라고 표현한 곡이다. 이날 공개된 두 가지 분위기의 이미지는 이별의 슬픔을 정반대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있다.


▼▼▼▼ 내용 더 보기 ▼▼▼▼


어두운 배경 속에서 고혹적인 깊은 눈빛을 드러낸 사진에서 정용화는 쓸쓸한 첼로 선율의 배경 음악 사이로 이별 후 나락으로 떨어지는 듯한 아득히 깊은 슬픔을 드러냈다. 또 화사한 햇살이 비치는 화이트 톤의 이미지에서는 정용화가 허밍으로 부르는 타이틀곡의 일부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이별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일상을 기다리는 외로움이 전해진다. 


이미지가 공개된 후 네티즌은 “도대체 정용화 속에 몇 명의 정용화가 있는 것인가. 취향저격이다” “선공개곡과는 완전 다른 분위기. 앨범 전체가 기대된다” “가고 싶은 방향으로 마음껏 가고 있는 정용화의 음악 세계가 궁금하다”는 등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정용화는 오는 14일 첫 정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20일 전곡을 발표한다.



출처: OSEN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