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k_Room/link_world news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탈세 논란 이어 과거 사생팬에 욕설...'뭐라고 했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출처: 헤럴드POP

원문 보러가기



국세청이 실시한 세무조사에서 100억원 대 추징금을 냈다는 탈세 의혹을 받던 배우 장근석이 결국 케이블 방송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하차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5일 '삼시세끼' 측은 "출연자 중 한명인 장근석씨의 세금신고누락 관련 보도가 있었다"면서 "이에 제작진이 소속사에 확인해 본 결과 고의성은 없었으며 이미 과징금을 납부하여 법적인 책임 없이 완료가 된 사안이라는 해명을 들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해명 이후에도 계속해서 후속 보도가 나오고 있으며 많은 시청자 분들이 장근석씨의 출연에 대하여 우려를 표하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지금 장근석씨가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시기상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했고, 이에 대해 장근석씨 측과 합의하여 프로그램 하차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의 촬영은 차승원, 유해진씨를 주축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며 기 촬영분에 있어서 장근석씨의 분량은 최대한 편집하여 방송한다"고 앞으로의 방송분에 대해서도 덧붙였다.


이에 편집 방향수정 및 재편집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 16일 방송 예정이었던 '삼시세끼'는 오는 23일로 연기했다. 


▼▼▼▼ 내용 더 보기 ▼▼▼▼


한편 장근석의 탈세 논란과 삼시세끼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사생팬에 욕설한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장근석이 사생팬에 경고를 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2012년에는 "택시에 안테나 달아서 빈차로 쫓아가게 만들어서 gps송신... 수법도 다양하구나 거듭얘기하지만 사생팬 필요없으니까 꺼져"라고 글을 남긴 바 있다. 


장근석은 과거 자신의 SNS에 "사생 꺼져, 푸닥거리하게 만들지말고 들어가라.... 짜증나니까" 라고 글을 남겨 또 다시 사생팬에 경고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결국은"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기대하고 있었는데"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아쉽다"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안타깝네"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녹화한것도 편집해서 방송하는구나" "장근석 삼시세끼 하차, 그럼 후임은 누구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출처: 헤럴드POP

원문 보러가기